2011년 1월 9일 일요일

(심리테스트) 무의식 심리 테스트 올리는 법

안녕하세요 ^^
심리 테스트의 꽃! 무의식 심리 테스트를 올리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!

원리는 아주 간단합니다.^^

테스트는 기본적으로 Test + Item(1개이상) + Option(0개이상) 으로 이루어집니다.

즉, 테스트 입력을 통해서 Test 를 만들고, 거기에 Item 을 한개만 달면 일반적인 심리 테스트가 되는거구요, Item 을 두개 이상 달면, 무의식 심리 테스트 처럼 여러개의 질문이 달린 심리 테스트가 되는것입니다! ( 어려우시다구요??? )

일단 테스트 입력을 누르면,


다지선다주관식여러개 선택하기화살표 따라가기
테스트 입력테스트 입력테스트 입력테스트 입력
아이템 추가아이템 추가아이템 추가아이템 추가



이런 창이 나오죠? ( 모두 한글화 했습니다 ^^ )

여기서 테스트 입력은 기본적으로 Test 를 만드는 거구요..
아이템 추가는 생성된 Test 에 질문을 추가하는거라고 보시면 되요 ^^

다지선다 테스트를 만들고, 거기에 주관식 Item 이나 여러개 선택하기 Item 을 추가할 수도 있어요!

지금 가장 인기있는 '매우 정확한 이성에 대한 심리 테스트'의 경우는 다지선다만을 네개 추가한 경우라고 할 수 있구요..

'무의식 테스트'....중에 하나는 다지선다와 주관식을 섞어서 추가한 경우도 있어요~

그럼 어떻게 추가할까요????

1. 우선! 원하는 종류의 테스트를 선택하고, 테스트 입력을 눌러서 아이템 한개를 가지는 테스트를 만들어주세요~ ( 다지선다라면,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되겠네요~^^ )

2. 테스트를 다 넣고 Send 버튼을 누르면, Your test id = xx 라는 화면이 나올꺼에요! 여기서 중요해요! 이 번호를 꼭 기억해 주셔야해요!!!!

3. 다시 돌아와서, 이번엔 원하시는 종류의 아이템 추가를 선택해 주세요! (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, 처음에 다지선다를 선택했다고 꼭 또 다지선다를 선택해야 하는건 아니에요~ )

4. 들어가시면, 테스트 제목을 적는 난은 없고,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는 난이있지요? 거기에 아까 기억해 두셨던 아이디와, 테스트 입력할때 적은 비밀번호를 적으시고, 나머지는 기존과 같이 해 주시면 되요^^

5. 또 추가를 하고 싶으시면, 3~4번을 계속 반복해 주시면 되구요~

어려우신 점 있으시면 hue.dongho.park@gmail.com 으로 문의 주세요! 구글 톡은 항상 사용중이니, 대화 거셔도 됩니다 ^^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